스탠리 X 위글위글 어드벤쳐 워터저그 3.8L

반응형

어느덧 캠핑을 시작한지 7년차가 되었습니다. 

이 세월동안 다양한 워터저그를 구입해서 사용 보관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애정하는 스탠리 브랜드에서 콜라보 제품이 나왔다는 소식에

또 하나의 워터저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위글위글과 콜라보 제품으로 출시된 스탠리 어드벤처 워터저그를 소개합니다.

워터저그의 공식 명칭은 스탠리 X 위글위글 어드벤쳐 워터저그 3.8L 입니다. 

이마트 행사를 통해 5,000원 할인받아 54,000원에 구입했어요. 

 

 

스탠리 워터저그가 위글위글과 만나니 완전 새로운 느낌입니다. 

 

 

파란색, 노란색 등의 원색을 사용해서 그런지 스탠리답지않은 아기자기함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스탠리 위글위글 워터저그는 캠핑용품이라기보단 마치 하나의 장난감 같습니다. 

어린아이들을 위한 캠핑 장비 느낌이랄까요?

 

 

개인적으로 레트로 디자인의 캠핑 장비는 그닥 선호하지 않는데요. 

위글위글 특유의 색조합이 너무 마음에 들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워터저그 내부는 물론 너트까지 노란색으로 색이 통일된 모습입니다. 

 

 

위글위글 워터저그만의 특징이 있다면 바로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워터저그 파우치인데요. 

비닐 소재로 되어 있으며 정면에 별도의 포켓이 있어 두루두루 사용하기 좋아보여요. 

 

 

3.8L 워터저그의 크기는 높이 34cm 너비 28cm 입니다. 

기존에 사용 중인 7.5L 워터저그와 크기 비교한 모습이에요. 

용량은 거의 2배 차이인데 비해, 크기는 그렇게 차이나보이질 않아요. 

 

 

이놈의 수집병이 뭔지.

이렇게 스탠리 위글위글 콜라보 아이스박스와 워터저그를 모두 마련하게 되었어요. 

캠핑에서 사용하면 어떤 모습일지 너무 기대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