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서머 그린)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서머 그린 

385 * 232 * 254 ml / 약 11 L 

2021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미션 음료 3잔 포함 17잔 음료 구매 시 증정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제품으로 아이스박스 하나 들고 왔습니다.

이번 프리퀀시는 아침 일찍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모바일로 사전 수령 예약이 가능해서 참 좋네요 ㅎ 

 

이번에 수령한 색상은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녹색, 서머 그린 색상입니다. 

사실은 지난 번에 받았던 서니 핑크 색상을 또 받아서 깔맞춤하려고 했는데요.

서니 핑크는 인기가 많아서인지 예약 자체가 안되네요.. 

 

스타벅스 쿨러 제품은 쿨러 내부 공간 분리 및 도마로 사용할 수 있는 컷팅 보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쿨러와 동일한 색상이에요.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그린 색상입니다. 

 

아이스박스 외관을 사진 찍어봤습니다. 

녹색이라 캠핑장에서 잘 어울릴법한 색상이에요. 

쿨러 바닥면에는 고무 패드가 달려 있어 쉽게 움직이지 않고 고정이 잘 됩니다. 

 

쿨러 상단과 쿨러 뚜껑을 고정시켜주는 걸쇠 부분에 스타벅스 문구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왼쪽 하단에는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희미하게 각인되어 있어요. 

 

쿨러 손잡이는 스펀지 재질로 마감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캠핑장에서 몇 번 사용하면 금방 찢어질 느낌이에요. 

 

쿨러 내부는 약 11 L 의 공간으로, 컷팅 보드를 이용하여 공간을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러 뚜껑 내부에는 스타벅스 사이렌이 양각 처리되어 있어요. 

 

아이스쿨러에는 1회용 데코레이션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는데요. 

서니 핑크에 들어있는 데코레이션 스티커에 비해 밝은 톤의 빨간색이 사용되어있습니다. 

 

어쩌다보니 스타벅스 쿨러를 모두 수집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완전 실망했어요.

동일 회사 제품이니 적재하여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요. 

크기가 딱 맞지 않아 완전 흔들리네요 ㅋㅋ 

이러한 불편함을 감수하고서라도 가지고 싶게 만드는 애증의 스타벅스입니다.. 

스타벅스 관련 MD 는 왜 항상 사람을 끌리게 만드는 것일까요 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