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아이스박스 / 어드벤처 쿨러 15.1L (샌드베이지)

반응형

스탠리 아이스박스 어드벤처 쿨러 

용량: 15.1 L 

크기: 높이 32.5 * 세로 42.5 * 높이 28.5 cm 

색상: 샌드베이지 

가격: 89,000 \ 


새로운 색상의 스탠리 쿨러가 출시되었다. 

현재는 이마트 단독으로만 폴라블루, 피치휩, 샌드베이지 색상이 판매되고 있다. 

이미 스탠리 쿨러는 보유하고 있지만 신상이란 단어에 끌려 나도 모르게 구입하고 말았다..

 

빛이 바랜 색상이라고 해야 할까? 

웜 톤의 베이지 색상이 아주 마음에 든다. 

쿨러 하단에는 제품 정보가 기재되어 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제품 정면에는 쿨러에 대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캠핑 장비는 스티커를 덕지덕지 붙이는게 멋인데, 스탠리 쿨러는 이 자체로 멋이라고 생각한다. 

 

새로운 색상이 나오기도 전에도 유명했던 스탠리 아이스박스 제품이다. 

구형 쿨러와 다른 점만 살짝 언급해본다. 

스탠리 쿨러 상단의 스트랩은 보온병 등을 고정시키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스트랩을 걸어두는 곳은 쿨러 색상과 동일하다.

 

새로운 색상 출시와 함께 쿨러 걸쇠가 많이 개선되었다. 

구형 쿨러는 힘을 잔뜩 줘야만 걸쇠를 여닫을 수 있었다. 정말 짜증났다. 

하지만 신형 제품은 정말 쉽게 걸쇠를 여닫을 수 있다. 

 

쿨러의 뚜껑은 고무 패킹을 사용하며, 이를 이용해 최대 36시간 보냉이 가능하다고 한다. 

고무 패킹은 구형 버전과 다르게 홈이 나 있으며, 뚜껑을 여닫을 때 공기가 빠져나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유일하게 동일한 부분이 있다면 쿨러 내부가 아닐까 싶다. 

 

스탠리 쿨러 15.1L 와 2L 생수 크기 비교를 해보았다. 

 

쿨러 내부 크기가 작아 2L 생수를 세워서 넣을 수 없다. 

 

내가 보유하고 있는 스탠리 쿨러 제품이다. 

모두 크기는 동일하며, 색상만 다르다. 

나란히 쌓아두니 마음이 든든하다 :) 

 

그리고 지난 주말 캠핑장에서 사용해본 모습이다. 

실전에서는 어떤 모습일까 상상만 했었는데, 이렇게 전시해두니 정말 예쁘다.

정말정말 예쁘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