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토이스토리 :: 7593 버즈의 스타 우주 지휘선

반응형

오늘 소개할 레고 제품은 토이스토리 시리즈의 제품 중 하나이다. 저그 대왕 피규어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으로, 10년이 지나 현재는 신제품이 거의 없는 제품이다. 다시 조립해도 10년 전 제품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피규어 퀄리티가 참 좋다. 스타 우주 지휘선은 덤이다.



  제품 정보

제품명: 7593 버즈의 스타 우주 지휘선 / Buzz's Command Spaceship

시리즈: 토이스토리

부품수: 257개 / 피규어: 2개

출시년도: 2010년

국내 발매가격: 



본 제품은 중고 제품이다. 원래는 1~2번 부품봉지와 설명서 1권, 스티커 1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고 제품이기에 설명서로 제품 조립 시작을 알려본다.


1번 부품봉지를 통해 조립한 우주 지휘선의 몸체와 소형차, 그리고 미니피겨를 조립할 수 있다.


2번 부품봉지를 통해 우주 지휘선의 조립을 완성할 수 있다. 스티커가 사용된다.


레고 제품의 주인공은 항상 미니피겨이다. 주인공이니까 미니피겨를 먼저 소개한다. 왼쪽부터 저그 대왕과 버즈이다.

(미니피겨 저그 대왕, 버즈)


이 제품을 통해서만 구할 수 있는 유일한 피규어, 저그 대왕을 소개한다. 독특하게 생긴 무기를 사용한다. 갑옷과 망토를 벗으면 아줌마 느낌이 난다.


제품의 또다른 미니피겨인 버즈이다. 토이스토리 주인공 중 한 명으로 우주선 복장을 입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그 대왕과 마찬가지로 날개가 달린 우주선을 벗으면 조금 그렇다...


다음은 제품을 통해 조립한 소형차다. 우주 지휘선의 탐사용 차량 같은 느낌이다. 약 20개의 부품을 사용했으며, 우주 지휘선의 뒷문에 수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조립을 통해 완성한 버즈의 스타 우주 지휘선을 소개한다. 


사실 스타 우주 지휘선은 토이스토리 1편에서 버즈가 담겨 있는 우주선 장난감이다.


지휘선 아래에는 원형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가지고 놀아도 바닥에 상처가 안남게 도와준다. 


지휘선 뒷편은 좌우로 열리는 구조이며, 내부 공간에 소형차를 탑승시킬 수 있다. 


운전석 핏콕은 당연히 열리는 구조이다. 


사실 우주선(Space Ship)이라는 표현이 맞을 거 같은데, 2010년 당시에는 영어 그대로 번역해서 한글화시킨 느낌이다. 아무튼 저그 대왕 미니피겨 하나만으로 소장가치는 충분한 제품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