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담요 :: 여름 피크닉 블랑켓

반응형

매년 시즌마다 새롭게 출시되는 스타벅스 프로모션 MD. 이번 여름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이 하나 출시되었다. 바로 여름 피크닉 블랑켓! 차에 놔두고 쓸 용도로 하나 구입해보았다. 만족스럽다.




  제품 정보

제품명: 여름 피크닉 블랑켓

크기: 가로 104 cm * 세로 140 cm

가격: 33,000원

설명: 

어깨에 걸치거나 무릎담요로 사용 가능하며, 양면의 재질이 달라 가벼운 피크닉 시 매트를 대신하여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멀티 블랑켓입니다. 자수로 캐릭터를 디자인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상품으로 블랑켓을 담을 수 있는 미니 파우치가 함께 제공됩니다.



  제품 리뷰

캠핑장에서 개봉하는 스타벅스 담요. 본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설명처럼 미니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담요를 전부 펼친 모습이다. 핑크색 바탕에 한 여성이 파라솔 아래에서 책을 읽고 있다. 한쪽 귀퉁이에 바다를 표현한 디자인 때문인지 배경이 꼭 모래사장처럼 보인다. 




반대쪽 면에는 재질이 달라서 돗자리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하지만 색상이 밝아 오염에 취약해보인다. 돗자리용은 아닌듯.




실제 담요의 크기는 들었을 때 아래 사진과 같다고 생각하면 된다. 해변 컨셉의 디자인이라 그런지 평상시에 담요로 들고 다니기엔 조금 부담스럽다.




이제 담요를 곱게 접어 전용 파우치에 넣어본다. 파우치는 앞면에 스타벅스 로고 절반이, 뒷면에는 스타벅스가 영어로 디자인되어 있다. 




제품 소재 및 관련 정보는 제품택 뒷면에 자세히 나와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