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피스 버벅거림 증상 해결 - 펌웨어 업데이트

반응형

뉴 서피스 프로를 구입한지 한달이 지나간다. 요즘은 내가 서피스를 사용하는건지, 아니면 서피스가 나를 길들이는건지 모르겠다. 서피스 네이버 카페에서는 하루가 멀다하고 이상증상, 혹은 문제점 관련 게시글이 끊임없이 올라온다. 다른 이들의 글을 보고 나는 양품일거야! 생각했지만 그건 개꿈. 버벅거림 증상을 발견했다. 어제 Antimalware 관련 해결책을 시도해봤지만 실패. 하다하다 도저히 안되겠다.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에 문의넣었다. 그리고 정말정말 해결...이겠지?

 

 

  뉴 서피스 프로 버벅거림 문제 해결 과정

고객센터에 문의 결과, 펌웨어 업데이트 한방이면 끝난다고 한다. 

친절하고도 친절한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는 친절하게 메일로 펌웨어 업데이트 단계별 과정을 설명해주었다. 

 

 

1.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 메일 받기

 

 

수동 다운로드 경로로 들어가 펌웨어를 다운받고 싶다면, 이 링크를 클릭해주시길 바란다. 수동 다운로드 경로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펌웨어 관련 msi 파일을 다운로드한다. 

 

 

2. Windows 업데이트 최신버전 확인

 

 

 

3. 다운받은 펌웨어 msi 파일 실행

 

 

 

4. 설치 완료 후 업데이트 적용을 위한 재부팅

 

 

 

 

  펌웨어 업데이트 후기

펌웨어 업데이트 및 재부팅 후, 여러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시켜보았다. 약 2시간동안 테스트 결과, 아직까지는 버벅거리던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약은 약사에게. 괜히 혼자 고생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