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난코리아 LED랜턴 :: 뉴 루메나 플러스(시크블랙)

반응형

다음 달 캠핑간다. 캠핑 장비를 사기 시작했다. 텐트는 예약이 걸려있어, 자잘한 장비를 먼저 준비하고 있다. 오늘은 캠핑족들에게 LED랜턴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제품을 소개하고자 한다.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하다지만, LED랜턴치고는 많이 비싸다. 눈물 닦고 리뷰 시작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뉴 루메나 플러스

색상: 시크블랙 / 메탈골드 / 스페이스그레이

가격: 87,900원(오난코리아 네이버 팜스토어)

보조배터리 용량: 20,000mAh

무게: 440g



  제품 개봉 및 리뷰

자비없는 가격의 LED랜턴 겸 보조배터리, 뉴 루메나 플러스 제품을 소개한다. 내가 구입한 제품은 시크블랙 색상이다. 



루메나와 NEW 루메나의 차이가 있다면? 바로 색상 조절 기능이다. 기존 루메나 시리즈 제품은 색상까지 정해서 구입해야만 했는데, NEW 루메나 시리즈는 3가지 빛 색상이 모두 조절 가능하다. 이는 제품 박스 우측 상단에 스티커로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스티커로 구분이 가능하다. 제품 박스 하단에는 제품에 대한 스펙이 간단히 설명되어 있다.



이제 제품박스를 뜯어, 개봉을 시작한다. 가격이 비싸써 그런지 포장 상태가 아주 깔끔하니 보기좋다.



본 제품은 뉴 루메나 플러스, 설명서, 전용 파우치, 전용 악세사리로 구성된다. 



전용 악세사리를 전부 꺼내놓고 다시 사진찍어보았다. 전용 악세사리는 마이크로5핀 케이블, 행거고리 2개, 비너고리 2개, 방수마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제 제품의 주인공을 살펴보자.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한 LED 랜턴, 루메나 플러스를 소개한다. 



루메나 플러스는 캠핑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LED랜턴이기에, 랜턴에 힌지가 달려있다. 최대 90도까지 회전이 가능한 힌지를 통해 랜턴 거치가 정말 편리하다. 또한 전용 악세사리로 제공되는 행거고리를 통해 어디에든 고정하기 편리하다.



캠핑 중, 비가 온다면? 이 역시 전용 악세사리로 제공되는 방수마개를 통해, 입출력 포트를 보호할 수 있다. 



뉴 루메나 플러스를 실제로 들었을 때, 손을 가득 채우는 크기이다.



전용 파우치에 루메나 플러스와 전용 악세사리를 넣었을 때의 모습이다. 악세사리는 크기가 작아서, 작은 지퍼백에 담아 보관해야만 분실 걱정이 없을 것 같다. 



실제 캠핑 상황에서 LED를 작동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지만, 아직 준비가 덜되었다. 대신 설명서를 통해 조작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3가지 색상에, 4단계로 나뉜 조명 밝기 조절이 정말 마음에 든다.




보조배터리를 겸하고 있는 LED 랜턴, 루메나 제품은 가격 때문에 구매하기 조금 망설였다. 하지만 한번 구매할 때 최대한 괜찮은 제품을 선택하는 습관 때문에 결국 이걸로 결정했다. 보조배터리 기능은 스마트 고속 충전이 되는지 아직 확인하지 않았지만, LG 배터리와 퀄컴 퀵차지를 소개하는걸 보면 아마 될것같다. 무엇보다 20,000mAh 용량이니 하루 캠핑은 잘 버텨줄 것 같다. 빨리 캠핑가고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