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주변기기 :: 서피스 프로 시그니처 타입 커버(코발트 블루)

반응형

뉴 서피스 프로를 사용하고 난 후, 서피스의 매력에 제대로 빠져버렸다. 하지만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바로 주변기기의 부재랄까? 서피스 출시와 함께 새로운 주변기기가 발표되었지만 정작 출시일은 서피스보다 늦어서 매우 당황당황. 특히 국내 출시일은 더 늦더라? 해외직구를 통해 해결했다. 오늘은 서피스 필수 주변기기라 할 수 있는 타입 커버를 소개하고자 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서피스 프로 시그니처 타입 커버

색상: 코발트 블루

크기: 296 * 217 * 5mm / 무게: 310g

국내 가격: 219,000원



  제품 개봉 및 리뷰

새롭게 출시된 타입커버는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그 중 알칸타라 재질을 사용하는 시그니처 타입 커버의 경우 버건디, 코발트 블루, 플래티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내가 선택한 색상은 코발트 블루로, 조금 오묘한 색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다음은 타입커버 제품 박스이다. 이 제품 역시 마이크로소프트 특유의 심플함을 보여주고 있다. 



박스 전면 양쪽의 고정 테이프를 제거해 제품을 개봉한다. 제품 박스 내부에는 타입 커버 사용법을 그림으로 보여주고 있다. 본 제품은 타입커버와 설명서로 구성된다. 내가 구입한 제품은 미국판이라 그런지, 한글 설명은 제공되지 않았다.



대망의 타입 커버 되시겠다. 코발트 블루.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색상이다. 사진찍을때마다 빛 때문에 색이 자꾸 바뀌어 조금 짜증날정도. 실제 색상은 맨 아래 사진을 참고하길 바란다. 



키보드 자판은 미국판이기에 당연히 한글은 각인되어 있지 않다. 남들과 달라보여, 그래서 더 만족감이 든다. 타입커버 바깥면 한쪽에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각인되어 있다. 



서피스에 타입 커버를 연결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서피스 하단에 타입 커버를 연결만 해주면 끝. 타입 커버를 연결하면서 키보드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알고 보니 연결부 앞 튀어나온 부분이 자석이었던 것. 덕분에 키보드를 바닥에 완전 붙혀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신박한데?



다음은 서피스와 타입 커버를 연결한 모습이다. 코발트 블루 색상으로 하길 정말 잘했다.



다음 사진은 크기 가늠을 위해 찍어본 모습이다. 아마 코발트 블루 색상을 가장 정확하게 담아낸 사진이 아닐까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