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ETEK 리더기 :: USB 허브 리더기 콤보

반응형

뉴 서피스 프로를 구입하고 나서, 보다 편한 사용환경을 위해 컴퓨터 주변기기를 사는 일이 부쩍 많아졌다. 오늘은 해외구매를 통해 구입한 USB 허브&카드 리더기를 소개하고자 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ROCKETEK 허브 리더기 콤보

연결 포트: USB3.0 * 2, 마이크로USB * 1, 마이크로SD카드 * 2, SD카드 * 1

가격: 약 40,000원(G마켓 구입)



  제품 개봉 및 리뷰

ROCKETEK 허브 리더기 콤보 제품을 소개한다. 업체 이름이 생소해서 검색해보니, 홍콩에 위치한 리더기 전문 제작 업체였다. 현재 이 제품은 ROCKETEK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없다.



입력 단자로 사용되는 USB3.0 포트는 허브리더기에 달라붙어 있어, 데스크탑 PC보다는 노트북에 잘 맞게끔 되어있다.



제품의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든다. 허브리더기는 무광 재질을 사용했으며, 빨간 줄이 정말 매력적이다. 이 작은 허브리더기 콤보에 다양한 포트가 있다니 놀라울 다름이다.



사진으로만 보면 정말 예쁜 ROCKETEK 허브 리더기 콤보. 하지만 그 속을 들여다보면 조금 실망하게 된다. 마감처리가 깔끔하지 못해, 포트 부분이 찌그러져 있다. 물론 인식은 잘 되니 다행이다.



제품을 살펴보고, 이제 실전이다. 뉴 서피스 프로에 연결을 시도한다. 망했다. 충전기를 사용하는 동안은, 리더기를 이용할 수 없다...



서피스 독 전용 충전기는 크기가 크기 때문에, 휴대용 충전기를 연결한 후 다시 시도해보았다. 역시 망했다.



분명 서피스 네이버 카페에서는 충전기와 같이 사용이 가능한 이미지가 있었는데, 어디서 문제였을까하고 구글링했다. 그 결과 서피스3 제품에만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눈물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